안녕하세요

대전 카오디오 전문점

오버사운드 입니다.

오랜 단골손님의

K3 3웨이 작업 입니다.


이걸 왜?? 안올렸나 싶은데...

몇년전 도어 배플작업이

선행된 차량 입니다.

도어 배플 작업은

성형 작업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사운드 퀄리티를 추구하는

방법 입니다.

보통 작업이 까다롭고

시간도 오래걸리며

난이도가 높지만

스피커가 노출되면 더욱 깔끔한

사운드를 연출할수있습니다.


이번작업은

헬릭스 P63조합

3웨이 스피커로

업그레이드 작업하기위해

입고되었습니다.

헬릭스 스피커는

독일 브랜드 답게

선명하지만 부드럽고

풍성한 양감이 뛰어난

스피커 입니다.

오랜만에 챔버를 제작했습니다.

챔버에 들어간 스피커는

동일한 체적으로

사운드밸런스가 뛰어나고

음질도 당연히 필러레진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모름지기 스피커는

통에들어가야

제소리가 나는법이죠!

다만 저 인클로우져가

올라갈수있는 차량이

제한적이라는게 단점이죠

앞에서 고생한 레인보우 스피커는

리어로 보내 계속 일하게 합니다. ㅎ

그럼 도어 방음작업부터

꼼꼼하게 시공해

스피커가 좋은 소리를 낼수있는

환경부터 만들어야겠죠?

방음/방진 시공은

스피커가 발생시키는

진동을 억제하고

외부 소음을 단절시켜

더 좋은 사운드를 만드는

필수작업 입니다.

!!주인을 위해 계속 노래해라 ㅋㅋㅋ

스피커가 발생시킨 진동이

도어안쪽에서 부밍을 일으켜

여러가지 안좋은 요소를

발생시키거든요...

방음/방진 작업은

스피커가 더 좋은 소리를

재생하기위한 필수 작업 입니다.

오버사운드는 최적화된

스피커 마운팅을 위해

직접 CNC로 제작해

작업합니다.

기존 엠프는 채널도 모질라기 때문에

DSP엠프도 AVI SQ8100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짹바이 짹이 아닌

오리지널 고급엠프 단자 입니다.

8채널 DSP엠프로

AVI 이름값하는

음질 좋은 녀석 입니다. ^^*

디렉터는 동전포켓에

그냥 쏙들어가내요 ㅎㅎ

서브우퍼는 별도의

우퍼전용 엠프를 사용해

DD512를 울립니다

근데...

K3에 스키스루???

원래 K3는

스키스루가 없습니다.

더 좋은 소리를위해

차주분이 튜닝하신겁니다.

이상 K3

3웨이 + AVI SQ8100

작업이었습니다.

오버사운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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